2020년 학군사관 모집선발 코로나19 관련 필기평가 유의사항 안내
- 작성자 학군단
- 작성일 2020-06-11
- 조회수 9981
□ 일 시 : 06월 13일(토) 12:20까지
□ 장 소 : 상명대학교 한누리관 10층
□ 준 비 물
1. 신분증 1개 (학생증, 주민등록증, 주민등록증 발급확인서(거주자용), 청소년증, 여권 , 운전면허증 등)
2. 마스크
3. 코로나 문진표 (첨부파일 출력 후 자필 작성) - 육군학생군사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출력 가능
4. 컴퓨터용 수성사인펜
5. 수정테이프
6. 개인 음용수, 휴지 등 개인별 준비
□ 시험장 입실 안내
1. 시험장 입실 절차-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, 시험장 입실 전 상명대학교 한누리관에서 발열체크 및 문진표를 확인합니다.
※ 마스크 미착용자는 시험장 입실 불가합니다.
※ 사전에 출력하여 자필로 작성한 코로나 문진표를 문진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안내요원의 통제에 따라 정해진 동선으로 시험장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발열·문진 이상 시 별도 고사장에서 시험을 진행 예정입니다.
2.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인원은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.
- 확진자로 치료 중이거나 확진자와 접촉자여 자가격리(질병관리본부 등에서 통보된 자)14일 미경과자
- 해외여행 귀국일 이후 자가격리 14일 미경과자 또는 PCR 음성이 확인되지 않은 자
- 신분증을 미휴대한 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