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학점은행제 무용학전공 하계 계절수업 학습비 납부 안내
- 작성자 미래교육원
- 작성일 2025-06-13
- 조회수 2240
■ 학습비 납부
1. 학습비 납부기간: ~ 2025.06.17.(화) 16:00까지
※ 계절수업은 학자금대출이 불가함.
2. 납부금액: 고지서 참고
가. 고지서 발급 기간: 2025.06.13.(금)부터 발급 가능
나. 고지서 발급 경로: 샘물포털 로그인 > 부속 > 미래교육원 > 등록관리 > 등록금고지서출력
※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으며, 샘물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직접 발급받아야 합니다.
※ 신청 과목 대비 학습비가 상이한 경우 교학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3. 수강료 납부 방법
가. 우리은행 창구납부(등록금고지서 지참)
나. 또는 우리은행 등록(가상)계좌 입금(예금주 학생 본인 확인)
4. 안내사항
가. 가상계좌로 등록금 입금 시 계좌가 학생 본인 명의의 계좌인지 반드시 확인하고, 학생 본인의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※ 매학기 가상계좌는 변경되오니 직전 학기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실수에 주의하시기 바 랍니다.
나. 입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다. 환불사유 발생 시에는 반환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라. 학습비 반환은 잔여 수업기간에 따라 반환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학습비 반환금액은 법령 「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」제4조 제2항 및 [별표] 의 학습비 반환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마. 학습비 미납 후 학습을 포기하는 경우 시점에 따라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
※ 수강료 반환 기준
▪ 개강 전: 학습비 전액 반환,
▪ 수업 기간의 1/6 미만 경과 전: 수강료의 5/6 반환
▪ 수업 기간의 1/6이상 ~1/3 미만 경과 시: 수강료의 2/3 반환
▪ 수업 기간의 1/3이상 ~1/2 미만 경과 시: 수강료의 1/2 반환
▪ 수업 기간의 1/2 이상 경과 시: 반환하지 않음
■ 기타 문의사항
미래교육원교학팀 02-2287-5160
상명대학교 미래교육원장